자미원한의원의 치료목표는 무너진 몸과 마음의 균형을 맞춰주는 것입니다.

졸릴 때 마시면 정신이 맑아지는 차 한 잔 활기차

기운을 머리로 끌어올리는 힘과 머리를 맑게 해주는 효능이 강한 방향성 약재들로 처방되어 졸릴 때 마시면 개운하면서 피로가 풀리고 졸음이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활기차 茶’는 건강에 좋은 약재들로 조제되어 내성이나 중독 등의 부작용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면서 효과는 뛰어납니다. 티백 형태로 되어 있어 간편하게 따뜻한 물에 우려내어 드실 수 있습니다.

낮에 많이 졸리고 피로하신 분들은 ‘활기차 茶‘를 조금씩 수시로 복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면증 환자분들도 보조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공부하는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과 야간 근무나 3교대로 불규칙한 생활리듬을 가지고 계신 분들께는 더 없이 좋은 약차입니다.

‘활기차 茶’ 복용방법

- 티백 형태의 ‘활기차 茶’를 따뜻한 물에 우려내어 조금씩 마십니다.

- 수시로 조금씩 마시는 것이 효과가 좋기 때문에 조그만 물통에 담아 상온 상태로
자주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 오전 기상 후 활동을 시작하면서부터 저녁시간 전까지 조금씩 지속적으로 드세요.

TIP. 카페인 주의?!
졸릴 때 카페인이 많이 함유된 커피나 에너지드링크를 찾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카페인은 졸음을 가시게 하고 피로감을 줄이며 두통 증상이 개선되는 등 긍정적인 면이 있지만,
과잉 섭취시 위산 분비를 촉진해 위산과다, 속쓰림이나 위염 등의 증상 악화를 초래하기도 하고 불안, 초조,
신경과민,흥분, 불면증 등의 증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심한 경우 호흡이 가빠지며 심장질환이 악화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카페인 함유 음료는 하루 권장섭취량에유의해 마셔야 합니다.
이왕이면 인공적인 고카페인 음료보다는 정신이 맑아지고 피로가 풀리는 한약재로 만들어진
‘활기차茶’ 한 잔 마시는 것이 어떨까요?

   
 
문자

 

위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