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미원한의원의 치료목표는 무너진 몸과 마음의 균형을 맞춰주는 것입니다.

이름 자미원
조회수 211
등록일 2022-03-05
제목 답변입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자미원입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갱년기 이후에 몸과 마음이 많이 지치고 예민해져 있는 것 같은데요. 
호르몬제를 복용해도 변화를 느끼지 못하는 건 갱년기 증상을 일으키는 원인을 단순히 여성호르몬의 부족으로만 단정짓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오래된 화병이나 극도로 약해진 체력 심리적 불안 등이 그 원인이 되어서 불면증을 비롯한 갱년기 증상을 만들어내기도 하기 때문인데요. 
그에 맞춰서 하나씩 풀어나가는 방법을 활용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1) 방문 전에 예약을 하시고 내원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진료시간이 조금 길게 걸려서 예약 없이 내원하시게 되면 자칫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도 있거든요. 02-525-3254 로 전화 주셔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2) 주로 상담과 망문문절 (진맥 / 설진 / 복진 등)의 진료가 이루어지고 따로 검사를 받는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치료의 경우에는 주로 한약으로 치료가 이루어지게 되므로 자주 내원하셔야 하는 번거로움은 없으실 겁니다

(3) 한약으로 치료하기 때문에 하루 2회 복용 기준 하루에 1만 2천원 ~ 1만 5천원 정도의 비용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실손보험의 경우에 보험상품의 약관에 따라 한약을 통한 치료가 보장이 되는 경우가 있고 그렇지 못한 경우가 있습니다. 가입하신 보험상품의 보험상담사에게 문의하셔서 이런 증상으로 한약치료를 받을 경우 보장이 되는지를 한 번 여쭤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글쓰기 목록

   
 
문자

 

위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동의합니다.